소금물낚시 초보 가이드

2020. 7. 20. 20:40카테고리 없음


소금물낚시 초보 가이드



최근에 야외에서, 아름답고, 자연적인 환경에서 당신을 할 수 있는 종류의 취미를 찾고 있었는가? 스포츠로 여겨지지만 휴식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스포츠는 어떠세요? 이러한 장점들은 정확히 남녀노소 사람들을 낚시로 유인하는 것이다.


당신은 이 글의 나머지 부분을 읽음으로써 기본적인 낚시 지식과 유용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.




개울에서 낚시를 할 때는 원하는 낚싯구멍 상류로 던져 물살이 미끼를 자동으로 끌어내리도록 하라.


이것은 훨씬 더 자연스러워 보일 것이고, 물고기를 잡을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.


물 속에 너무 많은 느슨함을 방치하지 마라.




배에서 낚시를 할 계획이라면, 먼저 안전을 지키는 것을 기억하라.


배의 바닥은 항상 건조하게 유지해야 한다.


절대로 미끄러져 넘어져 날카로운 물체에 착륙하고 싶지 않다.


물 위로 나가기 전에 수건이나 걸레를 사용하여 바닥을 말린다.




날카로운 갈고리는 성공한 어부에게 중요하다.


만약 갈고리가 손톱을 긁을 수 있다면, 그것은 사용하기에 충분히 날카롭다.


둔탁한 고리는 갈고리를 갈거나 교체할 수 있다.




상류 또는 하류 주물을 결정하기 위해 낚시를 하는 하천에서 물고기가 이동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.


예를 들어, 봄에는 물고기가 미끼를 향해 움직일 수 있도록 오르막을 내라.


그 물고기는 가을이 오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고, 당신은 그 때 내리막으로 고기를 잡아야 한다.




양심적인 낚시에 대해 자신을 교육하라.


환경 보존은 낚시를 할 때 해야 할 일이다.


쓰레기를 버리지 마십시오.


여러분이 잡을 수 있는 물고기의 수에 관한 어떤 규정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고, 그 양으로 여러분 자신을 제한해야 한다.


먹을 만큼 크지 않은 물고기를 잡으면 다시 물에 풀어준다.




손에 무슨 냄새가 나는지 알아라.


만약 당신의 손이 가솔린에서 나오는 연기처럼 부자연스러운 냄새를 가지고 있다면, 그 냄새는 당신이 다루는 어떤 미끼나 미끼로 옮겨질지도 모른다.


물속의 물고기들은 단지 이것의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그리고 그들은 물지 않는 경향이 있다.




구름은 너의 친구다.


흐린 하늘은 어류가 어둡고 탁한 물 속에서 먹이를 찾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그래서 물고기들은 위에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없기 때문에 먹이를 찾을 것이다.


하지만, 물이 너무 차가워 물고기가 움직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.




낚시할 지역에 대한 적절한 면허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미국에서는 각 주마다 자국 어업 면허가 필요하며, 주에서는 일별·연간 면허를 제공한다.




여러분이 보셨듯이, 낚시는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운 취미가 될 수 있다.


기본 어구부터 현대적인 기술 발전까지 어떤 선호도에 맞는 어구 방법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.


이 팁들을 사용함으로써, 여러분은 심지어 신문도 만들 수 있는 상을 받은 물고기를 잡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!